베들벤 바이러스

베들벤 바이러스

생애,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노래하다!
환희, 소녀시대 그리고 이진성(by MondayKiz)...
현재 가장 반짝이는 실력파 스타가수 참여와
OST의 마에스트로 ‘이필호’ 음악감독의 만남, [베토벤 바이러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연출 이재규. 극본 홍진아, 홍자람]는 ‘하얀거탑’의 히로인 김명민, ‘태왕사신기’의 뮤즈 이지아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받고 있는 장근석의 출연만으로도 벌써부터 ‘대작’의 예감과 관심을 받고 있다.

9월 10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는 ‘클래식’, ‘오케스트라’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꿈을 이루지도 버리지도 못하고 비루하고 남루한 삶을 살아가는 등장인물들과 오합지졸 오케스트라단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생애의 찬란한 빛을 찾기 위한 노력과 즐거움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한다.

드라마 음악계의 마에스트로 “이필호” 음악감독!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음악은, 드라마 음악계의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이필호” 음악감독이 음악을 맡고 있어, 드라마 OST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한층 더 두터워졌다. 이필호 음악감독은 [패션 70’s]를 필두로, ‘해신’, ‘서울 1945’, ‘대조영’, ‘로비스트’ 그리고 현재 드라마 ‘식객’까지 주요 흥행 대작들의 OST음악을 제작하면서 “스케일이 있는” 음악감독으로 여러 드라마 제작 PD들에게 꼭 같이 일하고 싶은 음악감독으로 손꼽히며 현재 드라마 음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마에스트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베토벤 바이러스OST]로 다시 한 번 드라마 사운드트랙의 작품성과 음악의 섬세함과 카리스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때의 만남을 기억하며 3년만의 OST 참여, 환희.
드라마 타이틀곡의 히트메이커 소녀시대 태연.
생애 찬란함을 이어가는 꿈을 안은 이진성(by MondayKiz).

[베토벤 바이러스]의 메인 타이틀곡 “내사람(박해운 작곡/ 강은경 작사)”은, 이필호 음악감독이 제작한 ‘패션 70’s’에서 OST에 처음 참여했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