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OST - Part.1

치즈인더트랩 OST - Part.1

《奶酪陷阱》是韩国tvN有线台于2016年1月4日起播出的月火迷你连续剧,改编自韩国同名漫画。由李允贞导演,金南熙编剧,朴海镇、金高银、徐康俊、李圣经、南柱赫等主演。
该剧主要讲述了拥有完美外表同时也隐藏着危险本性的帅气大学生刘正和唯一能看穿他这一切的可爱女生洪雪之间发生的一系列浪漫温情的故事。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주연 화제만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로 인기 시동 건다!
- ' 치즈인더트랩 ', '어쩌면 좋아' 2곡 공개!

원작 웹툰 독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월화드라마 ' 치즈인더트랩'(이윤정(연출), 김남희, 고선희(극본), 이하 '치인트')가 명품 OST와 함께한다.

치즈인더트랩 OST Part 1에 수록된 ' 치즈인더트랩'과 '어쩌면 좋아' 2곡이 동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 치즈인더트랩 '은 드라마와 동명의 제목으로, 감성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전곡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했다.

'스무살'은 원작 웹툰과 드라마 시놉을 읽고 영감을 받아 이 곡을 완성했다.

위태롭거나 끝이 보인다고 해도 모든 순간, 모든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담고 싶은 마음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점차 하나씩 따라 더해지는 악기들이 웅장함과 애틋함을 더한다.

이 곡과 함께 공개될 OST는 편안한 리듬감과 진솔한 가사로 사랑받아온 감성 어쿠스틱 밴드 '우주 히피'의 '어쩌면 좋아'이다.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한국인'이 평소 애정 하던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의 등장인물들의 관계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한 곡이다.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 이들의 불안하지만 떨리는 달콤한 시작을 담은 이 곡은 유정과 홍설의 미로와 같은 로맨스를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치즈인더트랩 OST Part 1에는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의 스코어 곡 2곡도 포함되어 있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