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VEILING (언베일링)

UNVEILING (언베일링)

엠씨더맥스, 7년이란 시간의 베일을 벗다!
2014년 1월 1일(수) PM 11시 59분,
정규 7집 앨범 [UNVEILING(언베일링)] 발매!

2014년 1월 1일 밤 11시 59분 59초.
새해 첫 날 밤이 지나가면
7년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실력파 보컬 밴드 엠씨더맥스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2008년 정규 6집 앨범 이후 약 7년이라는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세 남자 엠씨더맥스가 정규 7집 앨범 ‘UNVEILING(언베일링)’으로 기다리던 팬들을 찾는다.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그대는 눈물겹다’, ‘행복하지 말아요’ 등 발표하는 곡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엠씨더맥스.
그간 소극장 공연 및 콘서트 등을 통해 관객들과 꾸준한 만남을 가져온 이들이 오랜 공백을 깨고 발표할 새 앨범을 위해 수백 곡이 넘는 곡을 작업한 끝에, 7년의 노력과 열정이 그대로 담긴 정규 7집 앨범 ‘UNVEILING(언베일링)’을 탄생시켰다.

20대를 거쳐 어느 덧 30대가 된 세 명의 남자 이수, 전민혁, 제이윤은 음악적 표현에 있어서도 나이에 맞는 성숙함과 노련미를 드러내며, 그 음악적 성장을 이번 앨범을 통해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보컬 이수는 이번 앨범 중 1번과 10번 트랙에 실린 ‘입술의 말’, ‘다시,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 했는가 하면, ‘그때 우리’, ‘백야’, ‘1월’ 등 대부분 수록곡의 노랫말을 직접 작사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나섰다.

또한 그간 인피니트의 ‘시간아’, ‘마음으로’ 등의 작업을 통해 이미 뛰어난 작곡 실력을 인정 받아온 제이윤은 이번 엠씨더맥스의 새 앨범에도 ‘빈 자리’, ‘내 이야기’ 등 본인의 자작곡을 수록하며 끊임없는 노력하에 끌어올린 음악적 성숙함을 충분히 드러내고 있다.

수백개가 넘는 곡들을 듣고, 고치고, 버리기를 7년,
각고의 노력끝에 드디어 완성된 이번 7집 앨범은 매 수록곡을 타이틀 곡으로 올리고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