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3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3 ‘은하 (여자친구)’의 ‘설레 (Pit-A-Pat)’ 발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 세 번째 OST, 은하 (여자친구)의 '설레 (Pit-A-Pat)’이 발매되었다.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3 '설레 (Pit-A-Pat)’은 돌아오는 봄,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다시 느끼는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따뜻한 모던락 밴드 사운드에 여자친구 은하의 청아한 목소리가 곡에 활기를 불어넣어 도입부부터 봄의 생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최근 드라마 ‘스타트업’, ‘도도솔솔라라솔’ OST로도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곡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싱 팀 AIMING(에이밍)이 작곡을 맡았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윤송아와 채현승의 짜릿한 로맨스뿐만 아니라 ‘워러밸(Work & Love Balance)’을 통해 화장품 마케터로서의 면모 역시 선보인다. 우리네 현실에서도 존재할 법한 팀원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비롯해 이들과 함께 일하고 웃고 또 문제에 부딪히기도 하는 모습들은 깨알 같은 오피스물의 재미까지 더한다.
더불어 극 중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 이효주는 저마다의 상처를 쥐고 있고 또 과거에 얽매인 채 멈춰있기도 하다. 네 사람이 예기치 못한 아픔을 마주하고 비로소 성장해나갈 이야기는 이동윤 감독의 따스한 시각으로 그려져 마음을 어루만질 힐링을 기대케 한다. ‘과감히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을 지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훨씬 아름답다’라는 기획의도처럼 힐링 로맨스의 면모를 보여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블렌딩
Producer 구교철
Lyrics by 전근화 (Weeky1/AIMING)
Composed by 전근화 (Weeky1/AIMING), 조세희 (AIMING)
Arranged by 전근화 (Weeky1/AIMING), 조세희 (AIMING)
Vocal 은하 (여자친구)
Piano 전근화 (Weeky1) @AIMING
EP 전근화 (Weeky1) @AIMING
Guitar 박성범
Bass 조세희 @AIMING
Drum 전근화 (Weeky1) @AIMING
Chorus 은하 (여자친구), 전근화 (Weeky1) @AIMING
Vocal Edit 김창락 @AIMING
Music Published by 뮤직앤프렌즈 이진호
Marketing Planning 박경민, 김민정(블렌딩)
Music Video Edited 김현정, 박진영(블렌딩)
Distributor 박경민, 이민지(블렌딩)
Recorded by 곽정신 at Vibe Music Studio 606
Digital Edited by 김창락 @AIMING
Mixed by 정기홍(Asst. 최다인, 이찬미) at Seou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