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SHO
TEEN TOP [4SHO]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칼군무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틴탑
바쁜 일상 속 가벼운 일탈을 선사하는 '틴탑표 댄스곡', ‘휙 (HWEEK)’ 발매!
신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경쾌하면서 힘 있는 칼군무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틴탑이 2023년 새 앨범을 발표한다.
천지, 니엘, 리키, 창조 네 명의 멤버로 재편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을 통하여 다시 한번 틴탑의 신나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계획.
▶ ALBUM : 틴탑의 확실한 약속 [4SHO]
틴탑의 새 앨범 [4SHO]는 당연하고 확실함을 뜻하는 "For Sure"의 의미로,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엔젤’에게 전달하는 틴탑만의 '확실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쁜 일상 속 일상탈출의 즐거움을 선사할 타이틀곡 ‘휙 (HWEEK)’을 시작으로, 편안한 이지리스닝의 팬송 ‘NEXT YOU’까지 틴탑스러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늘 함께하겠다는 틴탑의 다짐과 약속을 그려냈다.
특히, 타이틀곡 ‘휙 (HWEEK)’은 덥고 지친 일상에서, 한줄기 바람과 같은 휴식이 필요할 때 신나게 듣기 좋은 틴탑표 대표 휴가 송이 될 것이다. 재치 있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이다.
더불어 2023년 버전의 ‘니가 아니라서 (Missing You)’는 ‘틴탑 리-코딩 프로젝트(TEEN TOP Re-Cording Project)’를 통해 팬들이 직접 선정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새롭게 바뀐 틴탑 로고에 4개의 빛나는 스톤이 있는 '엔젤링'을 표현하여 '엔젤'과 함께여서 ‘틴탑’의 의미가 완성됨을 보여주었다.
▶ TRACK LIST
01. 휙 (HWEEK)
타이틀곡 '휙 (HWEEK)'은 펑키한 트랙에 브라스 사운드가 이끄는 신나는 곡으로, 한여름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처럼 일상의 스트레스와 고민을 '휙' 날려버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잠시 쉼표를 찍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휙 (HWEEK)’과 함께 라면 잠시라도 일탈을 만끽하는 자유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휴가 송’으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
Lyrics by 서지음
Composed by Josef Melin
Arranged by Josef Melin
02. NEXT YOU
멤버들의 보컬이 트랙 위를 달리는 듯한 청량함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팝 밴드 곡이다.
가사에는 “내 옆엔 너”, “서로가 찾던 퍼즐 조각들”, “밤 끝에 뜨는 해” 등 짝꿍 같은 단어들을 가사에 녹아내어 엔젤(팬덤명)과 끈끈한 관계를 표현하여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오랜 시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계속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내어 팬송으로써의 의미를 더했다.
Lyrics by 강은정
Composed by Chris Wahle, Ryan Lawrie
Arranged by Chris Wahle
03. 니가 아니라서 2023 (Missing You 2023)
멤버들의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인 틴탑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R&B 곡이다.
2013년 정규 1집에 수록되어 독특한 가사 내용과 감미로운 멜로디로 꾸준히 언급되어 온 곡으로 성숙해진 틴탑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새롭게 완성했다.
무엇보다 2023년 버전의 ‘니가 아니라서 (Missing You)’는 ‘틴탑 리-코딩 프로젝트(TEEN TOP Re-Cording Project)’를 통해 팬들이 다시 듣고 싶은 노래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Lyrics by GALACTIKA *, Maboos
Composed by GALACTIKA *
Arranged by GALACTIKA *
04. 휙 (HWEEK) (Inst.)
Composed by Josef Melin
Arranged by Josef Melin
05. 휙 (HWEEK) (Sped Up)
‘휙 (HWEEK) (Sped Up)’은 배속을 높여 타이틀 곡보다 빠른 속도감과 경쾌함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재미있고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 이 인상적인 Sped Up remix version. 신나는 펑키 리듬을 한 번 더 Up 시켜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트랙으로 재탄생했다.